브랜드&트렌드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생각노트' 블로그의 지난 주 인기 포스팅입니다

2017년 9월 11일(월) 현재 구독자 : 2,895명


블로그 바로 가기
    모든 브랜드&트렌드 글 보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미지 보기를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매거진 '모노클'은 어떻게 종이매체의 건재를 알렸나?

디지털 시대에 들어서며
전통적인 종이매체들은 위기를 겪게 되었습니다.
신문의 발행 부수는 점차 줄어들었고
잡지의 경우는 2015년 북미에서만 591개의 잡지가 폐간되었습니다.

하지만 2007년 디지털 시대와 함께 시작한 이 매거진은
매해 발행부수가 7%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매거진에서 시작해 이제는 출판, 라디오, 컨퍼런스, 브랜드샵 등
종합 '미디어 브랜드'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바로 영국의 글로벌 매거진 '모노클' 이야기입니다.

모노클은 어떻게 했길래,
어려운 종이매체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거두며
'종이 매체는 죽지 않았다'를 몸소 실천했는지
그 이유를 살펴봤습니다.

자세히 보기 ▶︎
(이미지 보기를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주는 사이트 및 개인 블로그

블로그를 시작한 뒤,
인터넷에서 발견한 '보석'과 같은 사이트들입니다.

좋은 포스팅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와 사이트들이 
더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과
제 스스로 매일 영감을 얻는 포스팅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으로 
활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개인 블로그가 마케팅을 통해 알려지는 것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물론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가진 블로그들은 스스로 잘 알려지겠지만
빠른 시간안에 다수의 독자를 만나는 일은 어렵습니다.
또한 이용자들이 일반적인 검색 패턴으로 찾는 것도 상당히 힘들고요 ^^;;

해당 사이트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계속 업데이트 해나가려고 합니다.

의미있는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들이
더 많이 세상에 알려졌으면 합니다.
자세히 보기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생각노트 블로그의 포스팅을 좋아할만한 지인에게
이 메일을 전달해주세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스팸함으로 분류되지 않고 매주 안전하게 뉴스레터를 보실 수 있도록
contact@insidestory.kr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c) 2017 생각노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레터를 더 이상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