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트렌드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생각노트' 블로그의 지난 주 인기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모든 브랜드&트렌드 글 보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NEWS

이제 메일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
편하게 뉴스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D

친구추가를 하시면,

✔︎ 매주 월요일, 뉴스레터를 카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SNS에서 핫한 브랜드&트렌드 아티클을 모아서 보내드립니다
✔︎ 브랜드 관련 오프라인 행사의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시)
✔︎ 브랜드 관련 서적의 할인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 이벤트 시)

이제 카톡으로도 편하게 생각노트를 만나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미지 보기를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마트들은 왜 '웹드라마' 포맷 광고에 푹 빠졌을까?
지난 달, SNS를 강타했던 2개의 바이럴 광고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이마트의 '나의 소중한 세계' 광고였고
다른 하나는 티몬의 '신선한 사랑' 광고 였습니다.

히트 친 이 2개 광고의 특징은 모두
"웹드라마" 포맷을 차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1분을 넘기지 말라는 SNS 영상 콘텐츠 성공 법칙에
과감하게 반기를 들어 3분 가까운 영상 광고를 만들었지만
'대박'을 친 2개 광고를 살펴봤습니다.
자세히 보기 ▶︎
(이미지 보기를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노트 #6] 일본 오키나와
일본에 짧게 머물면서 떠올랐던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기록해보았습니다.

✔︎ 구글 지도의 새로운 기능 '가까운 식당 찾기'
✔︎ 매번 언제 나올지 몰라 벨트 앞에서 기다리는 수화물 캐리어
✔︎ 일본의 '디테일'을 자일리톨 껌에서 만나다
✔︎ 매장 Cashier를 대체하는 자판기

자세히 보기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생각노트 블로그의 포스팅을 좋아할만한 지인에게
이 메일을 전달해주세요!
뉴스레터 구독하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스팸함으로 분류되지 않고 매주 안전하게 뉴스레터를 보실 수 있도록
contact@insidestory.kr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c) 2017 생각노트, All Rights reserved.
뉴스레터를 더 이상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