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적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생각노트' 블로그의 지난 주 인기 포스팅입니다

2017년 8월 14일(월) 기준 구독자 수 : 2,729명

블로그 바로가기

모든 브랜드 & 트렌드 글 보기

___

ABOUT

생각노트 블로그는
브랜드적 관점으로
작지만, 의미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올바른 콘텐츠 의식을 통해
비즈니스적 감각과
진정성을 갖춘 중소브랜드가
의식있는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사회 가치적 콘텐츠를
발행하고자 합니다

contact@insidestory.kr

블로그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ㅍㅍㅅㅅ
1boon
Feedly



SNS

SNS 계정 팔로우 하시고
피드에서 새 글을 만나보세요!

facebook twitter

 

 
 

네이버는 어떻게 지식iN으로
1년만에 검색서비스 1위에 올라섰나?


2000년대 초반,

네이버는 줄곧 다음과 야후에 검색서비스,
그리고 종합포털 순위에서까지 밀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02년 10월 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1년만에 검색 분야 1위, 종합 포털 2위에 올라섰으며
2년만에 검색 분야 1위, 종합 포털 1위에 올라섰습니다.
*코리안클릭 순방문자수(UV) 기준

바로 사용자가 묻고, 사용자가 답하는
지식검색 '지식iN' 덕분이었습니다.


네이버는 어떻게 지식iN으로
1년만에 검색서비스 1위에 올라설 수 있었는지 살펴봤습니다.

 

 

PAYCO가 어디에나 있는
CU와 이디야를 가맹점으로 끌어들인 이유


지갑을 깜빡 놓고 나와도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충분히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만 가입되어 있다면
CU에서 도시락으로 끼니를 때우고
이디야에서 여유있게 커피 한 잔 마시고 돌아올 수 있는데요.

바로 이곳들은 PAYCO 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하는
가맹점이기 때문입니다.

PAYCO는 어떤 전략으로
어느 동네에서나 흔하게 볼 수 있는
CU와 이디야를 가맹점으로 끌어들였는지 살펴봤습니다.

 

  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