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적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생각노트' 블로그의 지난 주 인기 포스팅입니다

2017년 7월 31일(월) 기준 구독자 수 : 2,579명

블로그 바로가기

모든 브랜드 & 트렌드 글 보기

___

ABOUT

생각노트 블로그는
브랜드적 관점으로
작지만, 의미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올바른 콘텐츠 의식을 통해
비즈니스적 감각과
진정성을 갖춘 중소브랜드가
의식있는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사회 가치적 콘텐츠를
발행하고자 합니다

contact@insidestory.kr

블로그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ㅍㅍㅅㅅ
1boon
Feedly



SNS

SNS 계정 팔로우 하시고
피드에서 새 글을 만나보세요!

facebook twitter

 

 
 

대림미술관은 어떻게
줄 서서 입장하는 미술관이 되었나?

주말이 되면 줄 서서 입장하는 미술관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입니다.
그리고 더 신기한 건, 줄 서서 입장하는 관람객 대부분이 20대, 30대라는 점입니다.

따분하고 지루할 것 같고,
열심히 공부를 하고 가야지만 이해하고 나올 것 같은 미술관을
20대가 스스로 찾아가고 있는 이상한 현상입니다 ^^;;

관람객 수치도 다른 미술관을 압도합니다.

2015년 한 해동안 46만명의 유료 관람객이 대림미술관을 찾았습니다.
이는 2015년 국립 현대미술관 유료 관람객수(15만명)에 3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어떻게 대림미술관은 20대와 30대를 끌어들이며
'일상이 되는 미술관'으로 만들었을까요?

 

 

E-book 리더기 '크레마 카르타'
2년 사용 후기

2015년 중순, 크레마 카르타를 구매했고 2년이 지나갑니다.
처음 구매했을 당시에는, 과연 잘 사용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 했었는데요.

결론적으로,
크레마 카르타 구매는 근 몇 년간의 저의 구매 활동에 있어서
제일 잘 결정했던 구매라는 생각이 듭니다.

E-book 리더기를 2년 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솔직한 리뷰를 적어보았습니다.

  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