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적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생각노트 블로그의 지난 주 인기 포스팅입니다

2017년 6월 26일(월) 기준 구독자 수 : 2,208명

블로그 바로가기

모든 브랜드 & 트렌드 글 보기

___

● NEWS

지난 주부터 [인사이트 노트]라는 새로운 기획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가지 경험'에 대해 개인적으로 느끼고 메모해 본 '인사이트'를 정리한 간단 포스팅입니다.

직접 가보지 않아도, 보지 않아도, 듣지 않아도
경험에 대한 특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는 기획 포스팅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인사이트 노트 시리즈 전체 보기

___

ABOUT

생각노트 블로그는
브랜드적 관점으로
작지만, 의미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올바른 콘텐츠 의식을 통해
비즈니스적 감각과
진정성을 갖춘 중소브랜드가
의식있는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사회 가치적 콘텐츠를
발행하고자 합니다

contact@insidestory.kr

SNS

생각노트 블로그의 포스팅을
SNS로도 편하게 만나보세요!

facebook twitter

 

 

 

우리나라 고속버스 회사는
왜 다 거기서 거기일까

고속버스를 예매할 때도, 탑승해 있을 때도, 타고나서도
어떤 브랜드의 버스를 선택했는지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고속버스 브랜드가,
남 달라보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에 미치다'는 어떻게 3년만에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가 되었나?

요즘 여행 가는 20대들은,
이 곳에 여행 후기 영상을 올리는 것이 또 하나의 '꿈' 입니다.

1. 여행 '정보'가 아닌 여행 '느낌'에 초점을 잡다
2. 시그니처 콘텐츠, '여행 영상 후기'를 바이럴 하다
3. 여행 크리에이터들의 '참여형 콘텐츠'로 페이지를 운영하다
4. 성공적인 네이티브 애드, 좋은 제휴 레퍼런스를 만들다

 Click here to change your subscription. 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