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적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생각노트 블로그의 지난 주 인기 포스팅입니다

2017년 6월 12일(월) 기준 구독자수 : 2,151명

블로그 바로가기

모든 브랜드 & 트렌드 글 보기

 

ABOUT

생각노트 블로그는
브랜드적 관점으로
작지만, 의미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올바른 콘텐츠 의식을 통해
비즈니스적 감각과
진정성을 갖춘 중소브랜드가
의식있는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사회 가치적 콘텐츠를
발행하고자 합니다

contact@insidestory.kr

SNS

생각노트 블로그의 포스팅을
SNS로도 편하게 만나보세요!

facebook twitter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보는
'선택 받는' 선거의 전략

"국민들로부터 선택 받아야만 이길 수 있는 선거와
 국민들로부터 선택 받아야만 데뷔 할 수 있는 프로듀스 101"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숱한 화제를 뿌리며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9주 연속을 지키고 있는데요. 처음 100명에서 11명으로 추려지는 과정 속에서 어떤 전략이 국민 프로듀서님들로부터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는지, 그리고 일반적인 정치 선거에서도 충분히 적용될 수 있는 포인트들을 생각해보았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길에 종이 신문을 읽는 이유

"디지털 시대에 오히려 정보의 '빈곤'과 '편식'이 심해졌다

디지털 시대로 들어오면서 정보에 대한 접근성은 좋아졌지만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놓치게 되는 경우가 생겼고 좋아하는 분야만 계속 접하게 되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출근길에 종이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Click here to change your subscription. 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