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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Vol.58] 뉴욕타임스는 왜 50개가 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운영할까? (발행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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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Vol.57] 후회 없이 계속 사용하고 있는 생산성 앱들

[뉴스레터 Vol.56] 중앙일보는 왜 대화형 뉴스 서비스 ‘썰리’를 출시했을까?

[뉴스레터 Vol.55] 이메일 뉴스레터 자체가 ‘지적 콘텐츠’인 곳들

[뉴스레터 Vol.54] 공연기획사를 넘어 인디 뮤지션 플랫폼이 된 ‘민트페이퍼’

[뉴스레터 Vol.53] ‘작은 불편’에 집중한 알라딘의 디테일한 서비스들

[뉴스레터 Vol.52] 음악차트에서 ‘역주행’이 가능해진 이유

[뉴스레터 Vol.51] 일요일 밤의 화려했던 ‘개그콘서트’는 왜 잊혀지고 있을까?

[뉴스레터 Vol.50] ‘연플리’는 어떻게 조회수 3억뷰가 넘는 웹드라마가 됐을까?

[뉴스레터 Vol.49] 띵굴시장은 어떻게 살림러들이 가장 가고 싶은 플리마켓이 됐을까?

[뉴스레터 Vol.48] 글로벌 매거진 ‘모노클’은 어떻게 종이매체의 건재를 알렸나?

[뉴스레터 Vol.47] 마트들은 왜 ‘웹드라마’ 포맷 광고에 푹 빠졌을까?

[뉴스레터 Vol.46] 구닥의 ‘불편한 제약’이 오히려 신중함과 설렘을 만들다

[뉴스레터 Vol.45] 왜 다음은 ‘국민 메일’ 자리를 네이버에 빼앗겼나?

[뉴스레터 Vol.44] 네이버는 어떻게 지식iN으로 1년만에 검색서비스 1위에 올라섰나?

[뉴스레터 Vol.43] ST Unitas는 어떻게 6년만에 교육업계를 평정했나?

[뉴스레터 Vol.42] 대림미술관은 어떻게 줄 서서 입장하는 미술관이 되었나?

[뉴스레터 Vol.41] PUBLY는 어떻게 ‘팔리는 콘텐츠’로 유료 고객층을 만들었나?

[뉴스레터 Vol.40] 왜 함께 하기 위한 ‘협동조합’이 다시 뜰까?

[뉴스레터 Vol.39] 요즘 내 폰에서 가장 많이 열어보는 앱, DISCO

[뉴스레터 Vol.38] 어떻게 이제 ‘음악’ 정도는 돈 내고 듣게 됐을까?

[뉴스레터 Vol.37] 우리나라 고속버스 회사는 왜 다 거기서 거기일까

[뉴스레터 Vol.36] 인사이트 노트 #3 –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뉴스레터 Vol.35]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보는 ‘선택 받는’ 선거의 전략

[뉴스레터 Vol.34] 댓글에 주목해 ‘글로벌 코멘트 플랫폼’으로 성장한 ‘Disqus’ 이야기

[뉴스레터 Vol.33] ‘지하철역 카페’ 마노핀은 어떻게 출근길 직장인을 사로잡았을까?

[뉴스레터 Vol.32] 성심당은 어떻게 빵집을 넘어 지역 경제를 이끄는 로컬 기업이 됐을까?

[뉴스레터 Vol.31] PAYCO가 어디에나 있는 CU와 이디야를 가맹점으로 끌어들인 이유